본문 바로가기

7가베놀이법

[7가베놀이] 꽃책 만들기

가베, 가베놀이, 김원석의 가베놀이법, 가베세트, 가베교구, 가베교육, 은물, 기탄가베, 오르다, gabe, 플레이가베, 프뢰벨가베, 프뢰벨, 자석가베, 가베워크북, 가베수업, 오르다가베, 프뢰벨은물, 몬테소리, 가베교육, 중고가베, 수학가베, 킨더바움, 가베월드, 가베교재, 기탄교육, 가베, 엄마, 초등수학가베, 가베쇼핑몰, 가베추천, 가배, 수학교구, 초등수학교구, 가베나라

꽃책 만들기


▣준비물:B5크기의 도화지,7가베,색싸인펜 (수수께끼책으로 만들어 볼까요?)

1.B5크기의 도화지를 반으로 접는다
2.어머니가 여러 꽃들에 대한 수수께끼를 색지 한면에 적어놓는다
3.수수께끼의 문제를 보고 수수께끼의 답을 맞추고 꽃을 만들어 색지의 한면에 붙인다
4.수수께끼 문제를 읽고 답을 맞춘다
5.7가베로 꽃을 만든후 투명테잎으로 붙여 완성한다

선생님:민수야 선생님이 수수께끼 내어 볼테니깐 맞춰봐?
민 수:네^^
선생님:음~~ 나는 노랑색 옷을 입고 있어요 그리고 내 씨앗은 햄스터가 맛있게 먹기도 한답니다 나는 키가 엄청 크구요 사람들이 나를 "해"를 닮았다고도 하죠? 나는 누구일까요?
민 수:ㅋㅋㅋ.해바라기지요
선생님:딩동댕!! 그럼 우리 7가베로 해바라기를 만들어서 여기에다 붙여보자!!
민 수:네!! 

가베보러가기: http://gabenori.co.kr/goods_detail.php?goodsIdx=502